카테고리 없음

보라코인 전망 일명 카카오코인

럽리셈셈 2021. 11. 17. 14:01
반응형

보라코인

보라 코인이라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현재 인터넷 기사, 뉴스에서 보라 코인이라는 단어가 많이 눈에 보이실 겁니다. 카카오 게임즈 코인으로 유명한 보라 코인. 보라 코인을 소유하고 있는 회사는 웨이투빗은 카카오 게임즈 자회사이기도 합니다. 보라 코인은 카카오 게임즈, 카카오 클레이튼과도 연계가 강화되어있고 카카오에서 블록체인 개발을 선언하고 있기 때문에 보라 코인에 대한 전망도 희망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보라코인보라코인
보라코인 카카오게임즈

보라 코인이란?

보라 코인 즉 보라토큰은 게임, 소프트웨어 디지털 콘텐츠 블록체인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로 업비트, 카카오게임즈로부터 총 20억원 투자 유치에 성공했고 2019년 업비트 개발자 콘퍼런스에도 참여하였습니다. ERC-20 스마트 계약 프로토콜 기반의 디지털 토큰입니다.

보라코인보라코인보라코인

 

보라코인보라코인
보라코인 대표

 

보라코인 기술 특징

보라 코인의 기술적 기반의 방향성은 메타버스 NFT이며, 글로벌 기업인 카카오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하였기에 보라 코인전망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할수있겠습니다. 카카오 게임즈에서 핵심계열사인 프렌즈 게임즈와 함께 보라코인 발행사인 웨이투빗이 인수합병이 되는 이슈로 코인시세 급등의 이유를 보고있습니다.

보라코인보라코인보라코인

보라코인의 시세

현재 상장된 거래소는 업비트, 비트렉스, 빗썸, 코인, 빅원, 코인슈이며 현재 시총 3,729.8억이며, 시세는 420원입니다.

2021년 11월 17일 업비트 거래소 기준으로 현재 1,346원에 거래가 되고 있으며 급상승중입니다. 현재 보라 코인의 가격은 이번 연도 최고점을 막힘없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보라코인보라코인

반응형